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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선수식단]이승건선수 시즌기 다이어트 식단
작성일 : 2012-07-30 작성자 : 관리자 첨부파일 : 7.jpg 조회수 : 8575 평점 :


시즌기 다이어트 식단

이승건 선수 시즌기 다이어트 식단

(일반인은 양만 조절해서 드시면 ^^)

기상직후

단백질 - ( 더머슬 wph 100% 4스쿱 + 저지방 우유 200ml )

탄수화물 - 사과 1/2개

양파 볶음 (기름없이 자체수분으로)

두 번째 식사 (3시간 후)

단백질 - 닭가슴살 150~200g(1쪽 or 1쪽 반)

탄수화물 - 현미밥 150~200g or 고구마 (본인 주먹 1개크기)

방울 토마토 5개 + 각종 야채

세 번째 식사 (3시간 후/운동 후)

단백질 - (더머슬 wph 100% 4스쿱 +물) + 닭가슴살 100g

탄수화물 - 포도쥬스 200ml +현미밥 100~150g or 고구마 (본인 주먹 1개크기)

비타민 B군 섭취 필수 ~!

네 번째 식사 (3시간 후)

단백질 - 닭가슴살 150~200g(1쪽 or 1쪽 반)

탄수화물 - 현미밥 150~200g or 고구마 (본인 주먹 1개크기)

방울 토마토 5개 + 각종 야채

다섯 번째 식사 (3시간 후)

단백질 - 닭가슴살 150~200g(1쪽 or 1쪽 반)

탄수화물 - 현미밥 100~159g or 고구마 (본인 주먹 1개크기)

방울 토마토 5개 + 각종 야채

운동은 4분할 ( 가슴/이두 , 등/복부 ,어깨 /삼두 , 하체/복부)

or 3분할(가슴/팔 , 등/어깨 , 하체) 적용 합니다^^ 고강도 필수~!!

유산소는 매일 운동후 20~ 30분 실시 합니다^^

주말에는 자유식 1끼 섭취 ~ 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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